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
유의사항


지원시유의사항

  • 원서접수 마감 후 서류는 정정할 수 없으며, 전형료를 포함하여 일체 반환하지 않음.
  • 입학원서의 착오기재 및 구비서류 미비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은 수험생에게 있음.
  • 필요시 본 대학에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, 미제출자는 선발하지 않음.
  • 신체나 신념, 인종 등을 차별하지 않은 입학전형을 시행하며, 신체장애인은 본 대학에 반드시 상담(교무입학처031-490-6511)후 지원여부를 결정
  • 현역군인(공익근무요원, 전․의경 포함)은 2018년 2월 28일 이전 전역예정증명서를 제출할 경우에만 지원가능
  • 원서접수자는 학생부 자료 추출 및 우리대학에서 제공하는 SMS 문자 수신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
  •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‘입학전형관리위원회’ 또는 ‘입시공정관리위원회’의 심의를 거쳐 결정

불합격 또는 입학취소

  • 수시모집에 합격한 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대학자율모집(정시)에 지원할 수 없음. 이를 위반한 자는 본 대학을 포함한 국내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
  • 제출서류의 위·변조 시에는 공문서 위조혐의로 고발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입학취소 시 등록금은 환수 조치됨.
  • 입학 후 사실 조회결과 지원 자격에 미달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된 자
  • 제출서류를 제출기한 내 제출하지 않거나, 면접시행학과 지원자가 면접고사에 응하지 않았을 경우
  • 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‘입학전형관리위원회’ 또는 ‘입시공정관리위원회’의 심의를 거쳐 결정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