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
상세보기


제목 2018학년도 정시 합격자발표 및 충원일정안내
작성자 교무입학처 날짜 2018-01-25 조회 29111
내용

2018학년도 정시 합격자발표 및 충원일정안내

[충원일정 : 2018.02.10(토) ~ 02.28(수)]


신안산대학교에 정시 모집에 지원해 주신 수험생 여러분과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, 정시 합격자발표 및 충원발표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. 


▶ 합격자조회 및 고지서출력 바로가기
(충원발표 고지서출력은 발표 후 매일 23:00시 이후 가능)


1. 전형일정
  가. 최초합격자 발표 및 등록
구 분일 시비 고
합격자발표 및
합격통지서 조회
2018.01.25(목) 17:30- 입학홈페이지 및 ARS 060-700-3311[대학코드77]
- 입학홈페이지→정시→합격자발표 및 고지서출력
  →수험번호 및 생년월일 기록 후 조회
고지서출력2018.01.31(수) 10:00 ~- 입학홈페이지 및 ARS 060-700-3311[대학코드77]
- 입학홈페이지→정시→합격자발표 및 고지서출력
  →수험번호 및 생년월일 기록 후 고지서출력
등록기간2018.02.07(수) ~ 02.09(금)
08:00~16:00
- 부여된 가상계좌에 직접입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기에서 납부가능
- 시간엄수 및 기간 내 미 등록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.
   단, 토요일은 충원 발표시 안내시간에 준함.
 
  나.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

구 분일 시비 고
충원합격자발표2018.02.10(토)
~
2018.02.28(수)
기간 중 평일 19:00 ~ 22:00 주말 10:00 ~ 16:00
  단,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  설 휴무 : 2.14(수) ~ 2.18(일)
고지서출력기간충원합격 발표 후
23:00이후
발표당일 23시 이후 및 충원 발표시 안내시간에 준함.
  단, 토요일은 충원 발표시 안내시간에 준함.
등록기간충원합격 발표 다음날
08:00 ~ 16:00
시간엄수 및 기간 내 미 등록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.
  단, 토요일은 충원 발표시 안내시간에 준함.

2. 충원합격자 선발방법
  - 최초합격자 중 미등록자 또는 등록포기자에 의한 결원시 예비후보자 등위 순으로 유선 또는 핸드폰으로 개별 연락하여 등록 의사를 분명히 밝힌 자(전화녹취)에 한함.
  - 충원합격자 중 1시간이내 5회이상 전화기 꺼짐, 결번, 전화안받음으로 합격통보 불가능자는 연락두절로 인한 합격통지 불가능자로 불합격처리 되며,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.
 - 보이스피싱 주의 : 우리 대학의 충원합격발표 전화는 031-491-0908번 이며, 등록계좌번호는 유선상으로 안내하지 않고 우리대학 입학홈페이지에서 납입고지서를 출력하여 확인

3. 예비번호 변경서비스 (충원완료 후 합격조회 시 변경된 예비번호 공지) 
 가. 현재 20위 → 금일충원 15명 발표 시 → 예비 5위로 변경공지(충원발표 후 23시 이후)
 나. 합격자발표배너에서 수험번호로 확인가능
 다. 본 서비스는 실시간 순위변경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
4. 2018학년도 신입생 등록금
모 집 계 열입 학 금수 업 료복수학위 수업료학생경비합 계
공학계열, 자연과학계열, 예체능계열571,000
3,210,000
45,0003,826,000
공학계열[산업경영과]2,890,000
3,506,000
인문사회계열 [관광, 호외제외]2,890,000
3,506,000
인문사회계열 [국제관광경영과]2,890,000578,0004,084,000
인문사회계열 [호텔외식산업과]3,210,000
3,826,000
 1) 2018학년도 수업료는 2017학년도와 동결되었습니다.
 2) 정시는 예치금 없이 전체금액을 납부하여야 함.
 3) 본 대학 2018학년도 입학금은 교육부 정책조정 합의에 따라「660,000원」→「571,000원」으로「89,000원」을 감축하였습니다.
 4) 국제관광경영과는 「호주Melbourne Polytechnic대학」과의 복수학위수업료가 포함된 금액임.

5. 등록금 납부방법
  가.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
  나.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합격자에게 부여한 별도의 개인별 지정계좌번호(신안산대 ○○○로 부여)로 고지된 금액을 합산하여 입금
  다. 입금 후 입금증 등에 표시된 받는 사람(예금주명) 및 계좌번호를 확인할 것(입금 후 본인과 원서접수시 등록된 1번째 전화번호(일반전화일 경우 서비스 불가)로「○월 ○일 ○○○원이 입금되었습니다(신안산대)」로 등록완료 문자발송
  라. 국가유공자 : 본인 또는 자녀의 경우 본 대학 사무처 경리계 (031-490-6031)로 문의 후 별도로 등록
  마. 입금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.

6.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 [한국장학재단 바로가기]
  가. 충원등록은 평균 다음날이며, 충원발표 특성상 등록기간 연장이 매우 어려움
  나. 합격발표 전이라도「한국장학재단」에 학자금대출신청이 가능
  다. 대학에서는 합격발표 후 합격사실을「한국장학재단」에 통보하여 대출승인을 돕고 있습니다.
  라. 심사가 통과되어 승인상태인 경우에는 바로 대출실행(지급신청)이 가능. 단, 심사기간이 4주정도 소요됨에 따라 학자금대출 심사기간내에 합격발표 시에는 선등록 후 대출실행(기등록대출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마. 기등록자 대출안내
    1) 등록금을 자비로 납부하고 기등록자로 확인되어야만 기등록대출 가능
    2) 기등록업로드를 요청(학생처 031-490-6023)한 후 기등록자로 확인되면 이후 대출실행(지급신청).

7.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 안내 
  가. 입학포기(등록금환불)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재등록이 불가함.
  나. 인터넷 입학포기 신청 : 2018.02.26(월) 15:00이내 까지만 가능 [입학포기 바로가기]
  다. 환불사유 발생시 빠른시일내 입학포기신청 요망.

8. 입학문의전화 : 031-490-6511

- 등록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 -


교 무 입 학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