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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8학년도 수시 입학포기(예치금 환불)안내
작성자 교무입학처 날짜 2017-12-27 조회 7378
내용

2018학년도 수시 입학포기(예치금 환불)안내


신안산대학교에 지원해 주신 수험생 여러분과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.
우리대학은 기간내 미등록 또는 등록 후 예치금환불에 의한 입학포기시 재등록이 불가함은 물론 정시 및 추가모집에 지원이 금지됨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☞※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하기

클릭

문의 031-490-6511~2
(매일 16:00~18:00 충원발표 정리를 위한 전산처리시간은 신청불가)


1. 환불신청 기간 및 일시
인터넷환불 신청기간2017.12.28(목)18:00 ~ 2018.02.26(월)15:00 (토·일요일/공휴일 가능)
신청 후 환불일시1차 : 평일 11:00까지 신청기준 당일 13:00에 일괄 환불
2차 : 평일 11:00 ~ 15:00까지 신청기준 당일 16:00환불 진행합니다.
(단, 토ㆍ일요일/공휴일의 경우 돌아오는 평일 13:00에 환불)
환불계좌원서작성 시 입력한 환불계좌에 의하여 환불 처리됨.
매일16:00~18:00충원발표 정리를 위한 전산처리시간은 신청불가


2. 인터넷 환불신청 및 방법
 가. 환불절차
[1]
[2]
[3]
[4]
[5]
입학포기
(예치금 환불)
신청하기
수험번호 찾기환불계좌 확인본인 및 보호자
휴대폰번호
인증번호 받기
신청완료 및
내역확인


 나. [정보변경신청서]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
[3]- 입학원서 작성시 기재한 환불계좌 변경을 요청 할 경우
[4]- 본인 또는 보호자 휴대폰 번호 변경을 원하는 경우
단, 본인과 보호자 번호가 동시 변경시「본인 확인절차 과정」중 인터넷입학 포기가 거부될 수 있음.

   》[정보변경신청서] 제출 방법
     정보변경신청서출력→작성 및 서명→팩스(031-490-6199)발송→정보변경승인(대학)→인터넷환불신청
   》[정보변경신청서]는 본인 외 제출이 금지되며, 제3자에 의한 허위문서 제출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
     문제에 대하여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음에 유의.
   》상기의 방침은 수험생 보호와 오류를 방지하기 위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.


환불신청은 입학포기각서의 효력을 지니며 신청 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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